코딩한걸음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23. 10. 29. 19:00
서울나들이 일상
728x90
반응형

Intro.

컬처핏 면접을 보러 서울로 간 김에 가고싶었던 곳들을 둘러보았다.

친구집에서 자고 토욜까지 일정으로 1박 2일동안의 서울 나들이.

루트는 강남 - 성수 - 건대입구 - 신설동(친구집) - 마장 축산 시장 - 서울숲 - 한강 - 강남으로 돌았다.

진짜 1박 2일로 알차게 둘러보고 왔다 ㅋㅋ.. 항상 볼일만 보고 바로 돌아왔었는데

요즘 계속 화면만 보면서 두통이 조금 있었는데 좋은 경험이였다.

 

Seoul Tour

커먼 그라운드에 있는 풋락커 !
1-2 년전이였으면 덩크란 덩크는 죄다 털렸는데.. 지금은 남아돈다
이녀석도 실제로 보니 색 이뻐서 ss 시즌때는 수요가 좀 많아질지도?
밖에선 풋락커 x 뉴발 550 이벤트를 진행중이였다.
생각해보니 커먼그라운드에 크림 현장접수가 있었지.. 항상 신세지는 곳인데 실제로 보니 신기방기
유니온 조던과 뒤에는 모카 ! 실제로 보니깐 이쁘넹.. 근데 난 숏다리라 하이는.. ㅠㅠ
커먼그라운드 안녕 ~
무신사 테라스도 들려서 아메리카노 공짜로 받았다. 생각보다 원두가 좋았다?
무신사 테라스에서 지금 여성 브랜드 편집 팝업 <Awakening Your Brand>가 진행중이였다.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네. 솔드아웃도 다녀왔다.
솔드아웃 들어가자마자 웅 - 장
스캇 모카
스캇 프라그먼트
스캇 올리브
히트텍 당첨된것도 유니클로 건대입구점에서 받아왔당
이번 겨울 코트 입을때 이너로 입어야징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도 보고왔다. 내용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같은 느낌?
저녁은 친구와 돈부각. 등심/안심 까스가 진짜 크고 두툼하다
젓가락이랑 비교하면 고기가 진짜 엄청 크고 두툼하다. 그리고 엄청 부드럽다 ! 살짝 아쉬운건 와사비를 안줌
다음날 마장동 축산 시장에 가서 한우 모둠 ~ 때깔도 이쁘고 진짜 맛있었다.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 ..
서울숲
서울숲도 너무 좋았다.
서울숲에서 이세계..말고 한강가는 길
한강도 슬쩍 다녀왔다.

 

Outro.

2일동안 5만보정도 걸었다. 진짜 너무 피곤해.. 캠퍼스신고 5만보라니.

그래도 서울 진짜 많이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친구들도 만나고 리프레쉬가 많이 됐다.

솔직히 이번주 내내 두통때문에 힘들었는데 두통이 사라졌다. 아무래도 스트레스성이였던 듯.

다음주부터 다시 화이팅 해야지.

 

728x90
반응형
profile

코딩한걸음

@Joonyeol_Yoon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