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한걸음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Intro.

 아디다스와 송포더뮤트는 이번이 2번째 협업이다. 첫번째 협업에 나왔던 쉐도우터프도 엄청 인기가 좋았다.

 아직도 쉐도우터프의 리셀가가 100% 이상 붙어있는걸 보니 그 인기가 아직 유지됨을 볼 수 있다.

리셀가 미쳐날뛰고있다.. 나도 사고싶었다고.. ㅠㅠ

 나도 이거 선착으로 노리고있었는데 너무 순삭되서 사이즈 구경도 못했다 ㅠㅠ..

 아쉬운마음에 그냥 쉐도우터프를 샀었고 고프고어룩으로 입을 때 포인트로 신고 있다.

 

 이번에 콜라보한 모델은 아디다스의 캠퍼스 80s이다. 기존 모델이 얇고 가벼운 느낌의 쉐입이였다면,

콜라보 모델은 볼드하고 약간의 묵직함이 있는 쉐입이다.

화이트와 블랙 모델 2가지로 나왔다. 카키도 있다는데 다음에 나오려나?

 아디다스의 컨펌드 앱으로 선착발매 했는데 블랙이 맘에 들어서 먼저 노렸고 구매 성공 ! 후에 화이트도

라인에 들어갔지만 구매실패했다.

 

Detail.

처음보는 형태의 아디다스 박스. 콜라보마다 박스가 다른가보다.
안쪽은 아디다스 트레포일과 초록3선으로 디테일을 줫다.
기존의 캠퍼스 80s모델과는 달리 볼드해서 귀여운 느낌이 강하다.
아웃솔 디테일도 너무 맘에 든다. 클락스가 생각나는데 밑창은 따로 있어서 엄청 빨리 닳을거같진 않다.
바깥쪽과 안쪽의 3선 디테일이 다른게 맘에 든다. 재작년부터 핫한 그린컬러라 포인트주기 좋다.
fw시즌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ss시즌엔 꺼내기 조금 힘들지도?
나이키 SB 모델처럼 안쪽에 쿠션이 있는게 착용감을 매우 좋게 해줬다. 또 인솔 디테일도 좌우가 다르다.
뒤쪽 실루엣도 뭔가 너무 귀엽다 ㅋㅋ. 플리스랑 잘어울릴거같은 디자인 !
같은 270 사이즈인데도 굉장히 크다. 하지만 보이는것처럼 발등이 매우 낮은편이라 벨런스가 맞는 느낌?
사진보다 실물이 맘에 들었다.
케이스에 안착 !

 

Review.

사진보다 실물이 더 감동이 있었던 신발이다. 앞으로도 송포더뮤트 콜라보가 나오면 주목할 듯.

아디다스는 기본신발인 삼바, 가젤 외에는 아쉬운 느낌의 디자인이 많았는데 이런 콜라보를 더 자주 내줬으면 한다.

개인적으론 배드버니나 이지도 취향이 아니라서.. 그리고 이지만 재발매 하지말고 송포더뮤트도 재발매 해줘..

  • 사이즈 : 270, 기본적으로 크게 나왔으나 발등이 매우 낮으므로 반업에서 1업 추천 (필자는 반업)
  • 착용감 : 반스 볼트를 업사이즈해서 꽉끈한 느낌. 발볼은 넓은편이지만 발등이 낮아서 오래신으면 피로감이 있을 듯.
  • 만족도 : ⭐ ⭐ ⭐ ⭐ 디테일도 다양하고 이쁘지만 코디할 때 몇가지 신경쓸 포인트가 있다. 그리고 여름엔 좀..

 

728x90
반응형
profile

코딩한걸음

@Joonyeol_Yoon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