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한걸음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23. 10. 19. 23:59
[Nike] Born X Raised SB Dunk Low 당첨 ! 리뷰
728x90
반응형

Intro.

내 취미는 신발을 모으는것이다. 한정판 신발에 응모하고 설레며 기다리는 과정 자체도 좋아하고

당첨되면 짜릿하다 ㅋㅋㅋ 그리고 어제 여느때와 같이 응모하고 공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온 문자.

이 문자로 하루가 너무 행복해졌다 ㅋㅋ

특히 팔팔 스케이트 첫 당첨이라 더 기분 좋았다. 항상 다른사람 당첨글만 보다가 내가 당첨되다니 !!

문자에서 안내하는 것처럼 직접 수령해야 하기에 바로 서울행 버스를 예매했다.

 

PALPAL SKATES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가을비 오는날 당첨이다. 덕분에 보통 1시간 40분 정도 걸리던 서울행이 2시간이 걸렸다..

또 목욜인데도 강남 진입로는 엄청 막히더라. 버스도 끼어들기 힘들어서 시간이 더 걸렸다.

 

팔팔 스케이트는 압구정 로데오에 있는 편집샵이다.

 

내부는 이런식으로 보더들을 위한 물건들과 보드 수리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오픈이 11시라 11시 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신발을 수령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15분? 정도 기다린 듯. 당첨문자와 신분증,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

구매 인증샷 !

마침 오늘이 작계훈련일이라 사자마자 바로 고터로 뛰었다.. 신발 확인도 못했음

 

BORN X RAISED X NIKE SB DUNK LOW

확실히 다른 일반라인 덩크에 비해 퀄이 좋았다. 특히 SB라서 두툼하게 발을 잘 감싸주는것이 느낌이 좋았다.

그리고 스우시와 백탭에 묘한 홀로그램이 포인트로 너무 이뻤다. 끈도 색별로 총 3가지로 준다.

다만 원래 가격이 15.9만인지라 마감은 나코퀄...........인것은 살짝 아쉬웠다.

그래도 소재나 색감. 디테일은 너무 이뻐서 만족 !!

 

 

728x90
반응형
profile

코딩한걸음

@Joonyeol_Yoon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